|
|

|
 |
|
도메인 이름을 등록한 등록자가 타인에게 도메인의 소유권한을 넘기는 경우 신청하게 되며, 양도/양수 신청 시 필요한 구비서류를 첨부해 신청하게 됩니다.
|
 |
|
도메인 이름의 등록자 이메일을 사용할 수 없을 경우 신청하게 됩니다. 도메인 이름의 등록자 이메일을 사용하지 못할 경우 도메인 이름의 관리자 아이디/패스워드 및 연장안내, 기관이전이 불가능합니다.
|
 |
|
- 도메인 계약기간이 만료된 도메인은 양도/양수 및 정보변경이 불가능합니다. - 양도/양수가 완료된 후 양수자는 도메인 목록에 추가 후 도메인 관리가 가능합니다. - 신청서 및 첨부서류의 원본은 우편을 이용해 등록업체로 보내주어야 합니다. - 도메인의 등록자가 기관일 경우 사업자등록증과 대표자 신분증을 보내 주어야 합니다. - 신청서의 신청인과 첨부된 신분증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 신청은 거부됩니다. - 접수된 신청서 및 첨부서류의 식별이 불가능할 경우 신청서를 재요청하게 됩니다. - 등록자이메일변경은 등록자 이메일을 사용할 수 없을 경우 신청하게 됩니다. |
 |
|
|